THE 태국 유흥 DIARIES

The 태국 유흥 Diaries

The 태국 유흥 Diaries

Blog Article

태국 밤문화 방콕유흥 방콕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방콕 유흥 집합소인 소이카우보이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험에 한번 맛을 들이면 다른 유흥을 즐기기 어려워진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추천드리는 곳은 셔벳, 엘리트 등으로 상담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착했을 때 힙합 존 곡은 별로였는데 옆에서 들리던 이디엠은 좋았다. 디제잉을 잘하였다. 하지만 빵 명 here ????

: 루프탑 바랑 그냥 바는 좋고 클럽은 잘^^ 클럽은 한국이 제일 재밌다..(내 기준)

방콕의 대표 국제공항인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태국 대표 관광도시인 파타야로 가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대부분 방콕에서 조금 머물다가 파타야를 갔다 오시는 분도 있지만 이번 글에서는

직원분들은 방문 손님과 친근하게 지내고 팁도 받는다. 태국은 노래 감상보다는 정말 술을 많이 마시는 느낌? 이렇게 음악이 좋은데... 신기했다...

카오산로드에 위치한 몇 안되는 클럽 중 하나입니다. 관광지로 유명한 카오산로드에는 생각보다 그렇게 클럽이 많지 않는 것 같아요.

수질 높은 가게이며 매일 관리사들이 업데이트 되니 지루할 틈이 없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서비스와 마인드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방콕 근교에서 우링 하게 인공적으로 조성이 되었으며 챔피엄쉽 골프 코스로도 아주 유명한 구장입니다

사진의 퀄리티 낮음 (밤이고 클럽이라는 공간 상 디카로 사진 찍기에 한계 있음)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번이 세 번째 방문이지만, 매번 느끼는 것은 서비스의 퀄리티가 정말로 훌륭하다는 것이며, 지출한 돈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돈키호테는 태블릿 선택 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스타일을 잘 추천해주는 편입니다. 이것이 바로 돈키호테에서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업소에 새로운 직원이 들어오면 사장님이 이를 즉시 공지하십니다.

태국에는 성 정체성에 혼란을 겪는(?) 그런 사람들이 많기로도 알려져 있는데, 그런 사람들도 많이 찾았다고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도 그런 부류의 사람들을 많이 목격할 수 있어요. 

또한,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는 가라오케에는 한국 실장님들이 있어 안내를 쉽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